top

최근본상품
(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 FAQ

이용안내 / FAQ

즐잼스토리 이용안내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고장났어요.. 어떻게해요~?
작성자 김은미 (ip:)
  • 작성일 2012-01-10 19:40: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2
평점 0점



저희는 공식 유통망을 통한 정식 제품만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대부분 검색하면 바로 나오지만 간혹 찾기 어려운 서비스 센터도 있어서

몇군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AFTER SALES  SERVICE

업체명

전화

해당 A/S 대상 품목

애플기술지원센터

1544-2662

애플 전제품

유베이스

042-535-9230

애플 전제품

대우일렉서비스

1588-1588

애플 아이폰 아이팟

SDF 인터내셔널

070-7503-9534

젠하이져 이어폰

케이원에이브이

02-553-3496

젠하이져 헤드폰

TUVA청담점

02-3445-5528

Dr.dre

벨킨 A/S

1544-1011

BELKIN

Yamaha A/S

042-221-6681

YAMAHA

극동사운드

02-2234-8804

TEAC

대경바스컴

02-578-0986

GENELEC

두고테크

02-590-9732

JBL

발리안트

02-322-0500

B&W

세기 HE

02-3446-3514

BOSE

소비코

02-588-1815

AKG, 어반이어스, 울트라손

필립스

031-453-0358

필립스

 넘버에이스

1588-8452

파나소닉

사운드캣

070-7019-4347

JAYS, ULTIMATE EARS

줌리드

0505-337-6600

ZUMREED

데논 A/S

1577-2333

DENON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달라질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